B.(비닷), ‘비닷데이, 비닷나이트’ 여성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박나인 | eco@ecomedia.co.kr | 입력 2020-12-31 13:45:46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미디어= 박나인 기자] 여성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비닷(B.)에서 코스맥스바이오와 1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비닷 데이, 비닷 나이트가 고객만족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2월 29일 밝혔다.

▲ 비닷 데이, 비닷 나이트

비닷 데이, 비닷 나이트는 서비스 론칭 직후부터 30대 여성들 사이 실제 후기와 가성비에 대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급증했고 구매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 98%를 기록하고 있다.

비닷 관계자는 “시국이 이렇다보니 마스크에 피부가 상하기도 하고 제한된 외부활동, 줄어든 활동량, 고칼로리 식사에 노출돼 있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지는데 하루 한번 간편 섭취로 단순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차원이 다른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달 굿네이버스와 ‘국내 여아 지원 사업' 을 협약하고 수익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특히 소외된 여성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비닷데이와 비닷나이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돼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비닷(B.)은 GMP(우수식품ㆍ의약품 제조ㆍ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국내 최고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인 코스맥스바이오에서 최상의 원료와 공정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