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워터테크, 2014 대한민국친환경대상 국토부장관상 수상

미세기포 이용한 고기능 수처리기술, 해외시장 진출 등 높은 평가
온라인팀 eco@ecomedia.co.kr | 2014-10-06 14:28:23

△ 에스엠워터테크 신명선 대표, 이만의 대한민국친환경대상위원회 위원
대한민국 대표 환경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동안의 친환경 노력에 대한 공로를 기리기 위한 2014 대한민국친환경대상이 10월 6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소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주)에스엠워터테크는 미세기포를 이용한 다양한 고기능 수처리기술을 높이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친환경대상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친환경대상위원회(위원장 곽결호)와 환경미디어(발행인 서동숙)가 주최하고, 환경부, 미래창조과학부, 교육부, 안전행정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산림청 등 10개 정부부처가 후원하는 행사로 그 동안 친환경경영과 정책 등 환경보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인 총 38개 기관과 기업, 자치단체, 개인에게 주어졌다.

 

특히 올해는 총 10개 기관이 후원하는 등 예년에 비해 규모도 확대됐다.

 

에스엠워터테크는 미세기포 발생기술을 개발해, 이를 기반으로 가압부상분리, 총인제거분야, 녹조제거 및 하천정화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난분해성유기성폐수처리, 하·폐수처리수 재이용기술, 고기능 수처리 기술 개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명선 대표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현재 진행중인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환경미디어 온라인팀]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