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반려동물 치아 관리 ‘견사돌’ CJ오쇼핑 런칭 성료

박나인 | eco@ecomedia.co.kr | 입력 2020-07-22 18:26:13
  • 글자크기
  • -
  • +
  • 인쇄

반려견의 치아 건강을 간식으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견사돌’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CJ오쇼핑 런칭 방송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견사돌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홈쇼핑 방송은 CJ오쇼핑에서 국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시도한 <반려동물 간식 전용 기획전>이다. 이번 방송에서 견사돌은 반려동물의 기호까지 맞춘 간식형 반려견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쇼호스트가 치아 및 구강 관리와 치석·소취 제거 등 탁월한 효과를 설명하자 소비자의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그동안 온라인 판매에서 볼 수 없었던 합리적인 구성도 눈길을 끄는 데 한몫 했다. 이에, 방송 전부터 반려동물 가구에 큰 기대감을 모은 데 이어, 첫 홈쇼핑 런칭 방송도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방송 종료 후 견사돌은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당초 목표보다 훨씬 더 좋은 기록을 세우게 됐다.

견사돌 측에서는 “견사돌을 새로운 고객분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CJ오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예상보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다시 방송을 통해 찾아 뵐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견사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견사돌은 반려견의 치아에 음식물이 쌓여 생기는 플라크나 치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간식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번거로운 양치질과 병원 스케일링 대신 활용 가능하다. 또 변에서 나는 암모니아 냄새 최대 99.95% 제거의 효과도 있다. 사용한 재료는 모두 자연에서 엄선해 소화율이 높고, 반려견의 장 건강까지 고려한 세심함이 포인트다.

이렇듯 뛰어난 제품력으로 출시 직후부터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동아TV의 <뷰티 앤 부티 시즌 3> 등에도 소개되기도 했다. 이로 인해 화제를 모으며 온라인 누적 판매량도 232만 건이나 달성했다. 반려동물 건강 관리 업계의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견사돌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