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청년을 위한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시작

협업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 ‘아름다운재단’ 기부,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김한결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20-01-20 16:43:58
  • 글자크기
  • -
  • +
  • 인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1월21일부터 2월 6일까지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하며,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2020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스타벅스는보라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퍼플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 등 푸드5종과 머그,글라스,파우치,키체인 등의 MD 상품 6종을 함께 출시한다.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