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탑 어워즈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 5년 연속 수상

김한결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19-04-17 14:25:28
  • 글자크기
  • -
  • +
  • 인쇄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4월 17일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8회 코리아 탑 어워즈(Korea Top Awards)」에서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 국민건강보험공단은 4월 17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년 코리아 탑 어워즈(Korea Top Awards)’ 시상식에서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사진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코리아 탑 어워즈」는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며, 공단은 국민생활과 매우 밀접한 건강보험과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를 운영하는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입장과 사회적 요구를 제도와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특히, 공단은 국정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문재인케어(보장성 강화정책)와 치매 국가책임제’ 등을 성공적으로 이행하여, 의료비와 치매 돌봄으로 인한 가계파탄을 방지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으며, ‘건강보험 하나로’ 국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성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건강보험과 장기요양보험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제도 운영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 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