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fresh, 공식모델 홍진영과 ‘갓프레시’ 슬로건 내걸고 본격적 브랜드 광고 시작

김한결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19-04-19 11:51:30
  • 글자크기
  • -
  • +
  • 인쇄

GS프레시가 공식 모델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고 신규 슬로건 ‘갓프레시’ 본격 홍보에 나섰다.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의 공식모델 홍진영이 갓프레시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장보기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이달 19일(오늘)부터 공식 모델인 홍진영과 함께 ‘갓프레시’라는 슬로건네이밍을 내걸고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


GS프레시의 새로운 슬로건 ‘갓프레시’는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이 빠르게 배송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GS프레시는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갓프레시’ 광고 영상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SNS채널에서 GS프레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동영상에‘갓’이 몇 번 나오는지 숫자를 맞춰 댓글로 작성하면응모 고객 전원에게 1천원 쿠폰을 증정한다.또,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LG U+와 손잡고 ‘유플러스 데이’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혜택(인당 1회 한정, 일부 배송점 제외)을 제공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갓 준비한 신선한 상품들을 마치 신(神)처럼 빠르고 임팩트있게 고객들께 전달하고 싶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번 GS프레시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갓프레시’로 내걸게 됐다”며“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매력으로 ‘갓데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GS프레시 공식모델 홍진영 씨와 함께 GS프레시를 찾는 고객들께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