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만나는 이상한 나라 진저 디자인전 인기 폭발

독특한 디자인과 색감, 체험 있는 GINGER in WONDERLAND전
김영민 eco@ecomedia.co.kr | 2014-09-19 18:19:57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Total Lifestyle Brand) 진저코리아(Gingerkorea)가 9월17~10월7일 롯데갤러리 잠실점에서 GINGER in WONDERLAND 전시를 연다.

 

이는 지난 7월 롯데갤러리 일산점 전시(THE SECRET GARDEN)에 이은 두 번째 전시다
 
진저(GINGER)는 2000년 태국 북부의 치앙마이에 문을 연 작은 패션&악세사리의숍에서 출발했다. 이후 덴마크 출신 디자이너 한스크리스티앙((Hans B. Christian)이 디자인 총괄 디렉터로 영입하게 되면서 식기, 의류, 주방용품, 가구, 식료품을 아우르는 세계적인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진저는 북유럽풍 디자인과 태국의 이국적 소재 및 감성의 조화를 통해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탄생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이렇게 창조된 진저만의 독특한 감성은 타 디자인 브랜드와 구분되는 오묘한 감성을 창출한다.

 

 
진저의 디자인 이념은 기존의 무거운 재질과 답답한 디자인에서 벗어나‘가볍고 재미있는 일상’을 창조하는 것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색감, 체험이 있는 '진저코리아디자인전 – GINGER in WONDERLAND'전을 통해 일상 속의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진저 디자이너와 함께 DIY 인형제작 체험을 통해 흥미진진한 수공예의 기쁨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진저의키친웨어, 플로어 쿠션, 소프트 토이 등 진저 브랜드의 모든 것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진저코리아 설립자 이상협 대표는 "단풍진 가을 오솔길을 거니는듯한 동화 속 풍경, 원더랜드(Wonderland)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전시를 통해 신비롭고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간직하시기 바란다"며 "그저 소비만 되는 브랜드가 아닌, 함께 공감하고 여러가지 즐거움을 나누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겠다" 고 전했다. 전시 문의 02- 3782- 4755~6 [환경미디어 김영민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