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싱가포르서 아토피용 신제품 출시

'듀오락 더마' 4종 복합균주 제품...할랄(HALAL) 인증받아 안전성 높여
권현중 기자 eco@ecomedia.co.kr | 2016-12-15 16:36:12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싱가포르서 듀오락 데일리 바이탈리티(DUOLAC® DAILY VITALITY)’ 이후로 아토피용 신제품 듀오락 더마(DUOLAC® DERMA)’를 추가 출시했다.

 

이번 싱가포르서 출시한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더마는 아토피 피부에 맞춤 설계된 4종의 복합균주 제품이다.

 

듀오락 더마에 함유된 4종의 유산균주는 강남성모병원, 순천향대병원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아토피 피부염 환자의 증상 개선에 도움되고, 할랄(HALAL)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폴리덱스트로스, 프락토올리고당)를 함유해 장내 유익균의 빠른 증식을 돕고 장 건강 및 면역력 조절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국내에서 시판 중인 듀오락 ATP’와 덴마크에서 인기몰이 중인 듀오락 더마와 동일한 균주 조성을 갖는 제품이다.

 

한편, 듀오락 더마는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돼 싱가포르와 같은 열대국가에서도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게 유지할 수 있다.

 

듀얼코팅 기술은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100배 이상 높여 덴마크 식약처를 통해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