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더필라테스’, 지도자자격증 취득과정 등 할인이벤트

1:1 10%, 8:1 그룹레슨 70%까지 할인 가능...선택제 수업 운영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6-12-16 13:31:41

 

 

대구 수성구 범어동 소재 재활필라테스 전문교육기관인 ‘더필라테스(대표 나미정)’가 필라테스 지도자자격증과정 및 정규 실무교육과정 풀코스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필라테스(더필라테스교육협회)는 필라테스지도자 자격증반을 등록하는 예비 지도자에 한해 ‘1:1 개인레슨’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1 그룹레슨은 70% 할인이 가능하며, 수업은 체력과 필라테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선택제로 운영한다.
 
더필라테스는 고객의 사생활을 중시하는 필라테스 전문센터다. 관계자는 “프라이빗을 존중하기 위해 그룹별로 룸을 따로 운영한다”며 “1:1, 2:1 등 소수정예 레슨에 적합한 공간이 다수로 구분돼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더필라테스는 자세평가, 체성분검사, 족저경검사 및 근력과 유연성 등을 무료로 측정한 뒤 몸상태에 맞는 운동법을 설계해 준다.
 
이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수강생들을 위한 별도의 연습실도 운영한다. 자격증반은 1:1 레슨으로 이뤄지며, 교육생 1명 당 매트 110가지·소도구 340가지·기구 240가지를 활용해 재활필라테스 등을 훈련한다.
 
정규과정 수료 후에는 실무교육과정을 정식으로 진행한다. 550가지의 세부적인 종목별 수업 시나리오를 구성, 실전감각을 익혀 취업준비에 입문하는 과정이다.
 
이밖에 더필라테스는 13명의 강사진이 남자필라테스와 키즈성장필라테스, 임산부필라테스, 실버필라테스 등 남녀노소를 위한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기구필라테스와 매트필라테스, 컨디셔닝필라테스, 골프필라테스 등의 수업도 있다.
 

나미정 더필라테스 대표는 “16년 간 요가, 휘트니스, 무용,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강의해온 만큼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에 적합한 맞춤형 수업을 추천,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필라테스(더필라테스교육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민간자격등록증을 발행해주는 정식등록업체다. 자세한 사항은 더필라테스로 문의하면 된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