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김해 율하자이힐스테이트 견본주택 Open

민간참여 공공주택으로 입지, 브랜드, 합리적 분양가 등 좋은 입지
강유진 기자 eco@ecomedia.co.kr | 2017-01-05 11:31:27

국내 최고 브랜드 아파트 주목..대형건설사 노하우 그대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알파, 베타공간 등 다양한 선택 가능
 

 

GS건설은 오는6일(금)경상남도 김해시 율하2지구 내 B1블록에서‘율하자이힐스테이트’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율하자이힐스테이트는 지하 1층~지상 24층 규모의 10개동, 총 1,245가구대단지 아파트이다. 주택형은 74㎡(213가구), 84㎡A(674가구), 84㎡B(225가구), 84㎡C(133가구)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율하자이힐스테이트는 율하2지구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에 들어서는 민간참여공공주택으로, 입지와 브랜드,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김해율하자이힐스테이트투시도<자료제공=GS건설>

율하자이힐스테이트는 먼저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율하2지구는 토지이용계획상 상업지역에 모든 편의시설이 집중돼있는데,율하2지구 상업지역에 가장 근접한 위치가 ‘율하자이힐스테이트’이기 때문이다. 초등학교 부지도단지와 접해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율하자이힐스테이트는 국내 정상급 브랜드 아파트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그 가치가 더욱 크다. 최근 부동산포털 닥터아파트에서 조사한 ‘2016년 아파트 브랜드 파워’에서 GS건설의 ‘자이’가 1위를 기록해 가장 선호하는 아파트 브랜드로 조사됐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도 이번 민간참여 공공분양에 참여해 가장 인기 높은 아파트 브랜드 2곳이함께하게 된 것이다. 

 

뛰어난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평면은 74㎡, 84㎡A, 84㎡B에서 4Bay 설계를 도입했다. 대형 알파룸이 적용된 74㎡, 84㎡A는 플러스옵션을 통해 가구 특성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 넓은 거실과 주방의 확장성이 뛰어난 84㎡B에도 알파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안방과 자녀방의 독립성을 살린 84㎡C타입에서도 알파공간, 베타공간이 짜임새 있게 설계되었다.

 

‘율하자이힐스테이트’는 남향 중심의 단지 배치를 통해 개방감이 높고, 단지 남쪽에 초등학교 예정 부지와 접해 있어 개방감 있는 조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위해 입면, 측벽 패턴의 고급스러운 외관 특화 디자인을 도입했고,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 분리 설계가 주는 쾌적함은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것이다. 

 

대형 건설사의 노하우가 묻어나는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 도서관, 맘스카페, 무인택배보관소가 설치돼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 줄 전망이다.  

 

또 율하자이힐스테이트는LH가 공공택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분양가격도 주변 시세나 분양가 보다 낮을 전망이어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정부에서 발표한 2014년 9.1 부동산대책에서 2017년까지 공공택지를 공급 하지 않기 때문에 김해에서는 마지막 공공분양 아파트라 할 수 있어 희소성도 높다.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시 장유동 91-7번지에 위치하고총 가구수1245가구 중 특별공급 797가구, 일반공급은 448가구다.

 

청약자격은 만 19세이상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 민간주택에 비해 까다로운 편이다. 특별 공급은 1월 9일이며, 부산과 경남에서 신청 가능한 1순위 청약일은 1월 10일, 2순위는 11일이다.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환경미디어 강유진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