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신반포센트럴자이 분양 … 9월 초 예정

신반포 한신6차 아파트 재건축해 총 757가구 중 145가구 일반분양
김성아 기자 eco@ecomedia.co.kr | 2017-08-11 11:11:32

 △ 신반포센트럴자이 투시도                                                                                                        <이미지제공=GS건설>

 

GS건설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1 일원에서 신반포센트럴자이를 9월 초 분양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신반포센트럴자이는 신반포 한신6차 아파트를 재건축해 지하 2층 ~ 지상 35층 7개동 총 757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59~114㎡ 145가구를 일반분양하며, 주택형 별로는 전용면적 ▲ 59㎡ 63가구, ▲ 84㎡ 29가구, ▲ 98㎡ 18가구, ▲ 114㎡ 35가구로 구성된다.


신반포센트럴자이는 가점제 75%, 추첨제 25%로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다만 해당 지역은 청약 조정대상지역으로 1순위 청약하려면 세대주이어야 하고, 5년 이내 재당첨 사실이 없고, 1가구 2주택이 아니어야 한다.


신반포센트렐자이는 트리플 초역세권 아파트이다. 지하철 3,7,9호선 3개 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반포대로, 신반포로는 물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이용도 쉬워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반원초, 계성초, 경원중, 신반포중, 반포중, 세화고, 반포고 등 단지 주변으로 내로라하는 명문 초, 중, 고교가 많은 것도 강점이다.


또 단지 주변으로 휴식과 산책은 물론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원이 풍부하다. 한강변에 조성된 반포한강공원과 서래섬, 새빛섬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리풀공원, 몽마르뜨공원, 신반포공원도 가깝다.


신반포센트럴자이 건너편에 있는 센트럴시티는 신세계(강남점)와 세계적 호텔 브랜드 JW 메리어트 호텔, 파미에스테이션, 메가박스, 반디앤루니스 등 쇼핑과 문화 휴식을 넘나드는 국내 최대 복합생활문화 공간이다. 뉴코아아울렛과 킴스클럽,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등도 인근에 있다.

 

  △ 신반포센트럴자이 메가게이트 이미지                                                                                     <이미지제공=GS건설>

GS건설은 신반포센트럴자이의 단지 외관(LED경관조명, 커튼월룩(유리), 실리콘페인트, 측벽 알루미늄 패널, 저층부 석재 마감)은 물론 공용부 외관(메가게이트, 자이안센터, 동출입구 등)을 차별화 할 계획이다. 또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마감 특화사항은 독일 해커(Hacker)사의 주방 가구, 이탈리아 포스터(Foster)사의 씽크볼, 미국 콜러(Kohler)사의 주방수전, 이탈리아산 욕실타일 등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또 자이안센터(커뮤니티공간)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사우나, 탁구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도서관, 북카페도 조성되며 입주민들이 편안히 모여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티하우스도 계획돼 있다.


레저용품, 캠핑장비, 계절 비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계절창고와 음식물쓰레기 배출 시스템, 전력 회생형 승강기, 태양광·빗물활용시스템 등도 돋보인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신반포센트럴자이에 자이 브랜드만의 특화설계와 차별화 계획을 적용,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19 자이갤러리에 마련되며 9월 초 오픈 예정이다.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환경미디어 김성아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