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가능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7-01-09 15:12:57

 

올해 27세 A씨는 평소에 원하던 필라테스자격증 취득 후 교육과정을 이수 후에 강사로 직접 활동할 수 없었다.
 
적지 않은 나이기에 발만 동동 구르던 찰나에 이러한 고민 때문에 교육과정을 다시 이수 받아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되는 수료생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이다.
 
매직바디는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교육생들에게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강의해온 만큼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에 적합한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료생들이 일선에서 필라테스자격증 취득 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교육에서 취업까지 원스톱으로 교육을 하고 있는 개인 맞춤형 상담으로 지속적인 피드백을 하고 있다.
 
매직바디는 교육에서 취업까지 원스톱으로 필라테스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며 보다 가장 필요한 현장실무를 직접 경험하고 임상수업을 교육생들에게 강의하며 분석을 시행하고 있다.
 
국제재활필라테스협회 기관인 ‘매직바디 필라테스’가 필라테스 지도자자격증과정 및 정규 실무교육과정 교육을 시행하는 가운데 수강생들을 위해 직접 모든 강의내용은 촬영 후 메일로 보내어 지속적인 복습이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매직바디는 정규과정 수료 후에는 실무교육과정을 정식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세부적인 종목별 수업 시나리오를 구성, 실전감각을 익혀 취업준비에 입문하는 과정이다.
 
이밖에 매직바디의 필라테스지도자과정은 연간 400여 명의 강사를 배출하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서울 군자역 인근에 위치한 100평 규모의 교육장에서 전문적인 실습과정을 교육하고 있으며 필라테스자격증 취득 후 취업을 원스톱에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직바디” 필라테스는 요즘 흔히 말하는 취업 대란인 만큼, 확실한 교육에 재 수강 없는 교육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매직바디 필라테스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