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대비 2017년도 더배움 이벤트

권현중 기자 eco@ecomedia.co.kr | 2017-01-05 14:37:38

 

 

2017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여 더배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머니사정이 어려운 고시생들을 위하여 무료인강사이트 더배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자 고시생들의 호응이 높다고 밝혔다.

 

10월부터 시작한 더배움 2017 공인중개사 교재 무료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으로 진행되었으나 발빠른 고시생들의 호응이 좋아 선착순 1000명을 앵콜 이벤트로 추가 진행 중이다.

 

많은 인강 업계에서 2017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강의를 제공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더불어 무료인강사이트 더배움에서도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고시생들을 위하여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더배움 관계자는 "무료라고 해서 강의나 교재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라며 "오히려 무료라는 인식이 가볍게 여겨질 것을 고려해 수 십년 공인중개사 강의를 해온 교수진들 역시 각자 프라이드를 걸고 성심성의껏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배움 공인중개사 교재는 각 과목별 교수들이 2016년도 시험에 출제된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개정된 법 내용을 추가해서 2017년 대비로 집필을 시작해 올해 말쯤 교재가 발간되기 때문에 현재는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1000명만 진행 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서둘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공인중개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