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요리학원 겨울방학 맞이 행복 세배 BIG3 이벤트 진행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6-12-30 12:31:16

 

대한민국 요리메카인 종로에 개원한 세종요리학원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35년 전통에 세종 요리학원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자, 조리명인인 조영숙 대표원장이 설립한 학원으로, 이미 전라북도 전주에서 35년간 수많은 조리 인재를 배출한 경험이 있다.
 
이번에 준비한 ‘행복 세배 Big 3 이벤트’ 는 조영숙 대표원장의 조리명인 임명과 학원의 개강을 함께 축하 하는 의미를 담아 방학을 맞은 학생들은 물론, 일반 직장인들에게도 혜택을 주고자 기획했다.
 
먼저 ‘Big 1 조리 명인 직강 합격 보장반 할인 이벤트’ 는 조영숙 명인이 야심차게 준비한 과정으로 한식/양식/일식/중식 조리기능사 과정을 1년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조리명인의 세밀한 개인교습을 통해 자격증을 합격할 때까지 수강을 할 수 있는등, 기존의 요리학원의 틀을 벗어났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 기간내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은 약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Big2 셰프의 첫걸음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조리인으로서의 첫 발을 내 딛고 있는 예비 셰프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35년 전통의 연고지를 벗어나 새롭게 시작하는 세종요리학원의 마음이 투영된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7년 2월 28일까지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수업에 필요한 조리복과 기본 조리도구 (약 6만원상당)를 학원에서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Big3 겨울방학 세종으로 모여라!!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초중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에게 수강료의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로, 평소 조리사를 꿈꾸는 예비 영셰프들에게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기획된 이벤트라고 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조영숙 조리명인은 “요리사의 대한 사회적 지위와 관심이 턱없이 부족했던 1981년부터 요리교육 한길을 걸으면서, 조리를 배우고 싶어도 경제적 부담이 커 망설이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해주고 싶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조용숙 명인의 장녀 역시 조리 국가대표를 역임하며, 후학 양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세종요리학원에서는 내년 5월 2017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와 5월 HOFEX 홍콩 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도 모집중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서울 종로 세종요리학원에 직접 문의 하거나, 세종요리학원 홈페이지를참조하면 된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