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검정고시 및 토익시험 무료인강으로 응시기회 넓혀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6-12-30 12:06:21

 

재능기부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응시생들을 위한 무료인강에 이어 검정고시와 토익시험까지 무료인강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인모는 현재 EBS출신 강사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대입검정고시, 중졸검정고시, 그리고 신토익 무료 인강과 시험일정, 교재풀이, 기출문제 등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카페에 가입 즉시 모든 자료를 활용할 수 있어 접근성 또한 높다.
 
고졸검정고시 시험과목은 필수과목 국어, 수학, 영어, 사회 등 6과목과 선택과목 도덕, 기술·가정, 체육 등 중에서 택1로 총 7과목이며, 과목별 점수 과락 없이 7과목 평균 60점(총점 420점) 이상이면 합격이다. 중졸검정고시의 경우 필수과목 중 한국사 1과목이 제외된다.
 
2012년 이후 형평성을 고려한 난이도 향상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고졸검정고시 합격률은 66.9%를 기록했다. 난이도 향상에 따른 체계적인 학습정리가 수험생들에게 요구된다.
 
한편 공인모가 제공하는 이노 신토익인강은 기출 단어 통계 분석에 근거해 단어 암기, 신토익교재파트별공부법, 시험 경향과 원리 설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문법 내용 등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응시자격, 공부방법, 시험일정, 교재추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또 토익 빈출 어휘들을 의도적면서도 반복적으로 포함해 토익독학의 자연스러운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인모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독학이 사실상 어려워져 학원이나 교재 등 결국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일 수밖에 없는 현실을 고려해 무료인강을 검정고시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까지 확대하기로 했다”며 “무료인강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응시의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고 재능기부 무료인강 제공의 취지를 설명했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