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선 코웨이 대표 "저성장시대 '마케팅 강화'는 기업생존 필수조건"

이해선 코웨이 대표, 한국마케팅협회서 '2019 마케팅 트렌드' 전해
김명화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18-12-21 11:59:20
  • 글자크기
  • -
  • +
  • 인쇄

▲ <사진=코웨이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지난 21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제64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에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2018에서 2019를 보다’라는 주제로 스피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구조적인 저성장시대에 마케팅 경쟁력 강화는 기업 생존을 위한 필수 조건이 되었다”며 “기업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을 선도하려면 2019년에도 마케팅의 초점은 소비자에 맞춰져야 하며 소비자를 위한 기술,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로 전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으로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회원사의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해선 대표이사는 지난 해 한국마케팅협회 회장으로 취임 해 대한민국 마케팅 발전에 힘쓰고 있다.

[환경미디어= 김명화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