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생을 위한 재수학원 이과전문 프리미엄 펜타스기숙학원

공부의 습관을 새롭게 완성시킨다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6-12-29 11:42:33

 

청평에서 7년째 운영하고 있는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 펜타스는 EBS과학탐구 강사들이직접 운영하며 올바른 공부법을 아이들에게 전수하기 위해 반드시 예습과 복습을 실시하고, 학과 습의 균형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대부분 수시 결과가 발표된 이 시기에는 재수를 시작 할 것이냐 아니면 적당히 성적대로 정시에 지원을 할 것인가 하는 고민만 남아 있다. 공부를 잘 하는 학생들은 규칙적인 생활 습관이 완성되고 또한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습관이 완성되어 있고, 집중 몰입하는 능력이 좋다.
 
재도전을 결심하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공부의 습관이 새롭게 완성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규칙적인 생활 관리와 습관을 체득하기 위하여, 많은 수험생들이 기숙학원 찾는다. 생활지도와 담임 선생님의 지도하에 기상부터 취침까지 공부에 최적화된 컨디션을 유지시키며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들기가 유리하다.
 
이러한 현상에 대하여 이과전문 펜타스 기숙학원 청평본원의 학습전략 본부장은 하루를 온전히 자신의 계획아래에 사용할 수 있다면, 입시의 절반은 성공한 것이라고 학생지도의 경험을 말했다. 이렇게 습관이 절제되고 꾸준함이 완성이 되었다면 더불어 공부법이 완성되어야 더욱 효과적인 성적향상이 보장된다고 한다.


학원 관계자는 “수업을 받기만 하는 것은 절반의 학습이 이루어지는 것이며, 복습을 했을 때 비로소 진정한 학습을 하였다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올바른 예습과 복습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