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음식물처리기 ‘크리미 더블 스크류’, 무료 시연 이벤트

자동 물세척 기능으로 염분까지 제거..."80% 이상 비용 절감"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7-01-04 11:13:46

 

업소용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전문업체 ㈜동행전기(대표 고해훈)가 음식물처리기 무료 시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동행전기는 음식점, 요양병원, 구내식당, 식품회사 등 모든 사업장에 방문해 자사가 개발한 업소용 음식물쓰레기분쇄기 ‘크리미 더블 스크류’를 무료로 선보인다.

 

고해훈 대표는 “사업장에 직접 방문해 시연을 하는 것은 제품에 자신이 없으면 쉽게 할 수 없는 일”이라며 “업소용 음식물처리기는 반드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석찬 이사는 “업소용의 경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 구입하면 음식물 처리비용절감의 경제성과 음식물쓰레기처리의 편리성을 위해 구입한 제품이 오히려 불편하고 골치 아픈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당부했다.

 

크리미 더블 스크류는 자동 물세척 기능으로 염분까지 제거해주는 업소용음식물분쇄기다. 1차 스크류 압착과 2차 크로징 기어의 압축으로 음식물쓰레기 등의 수분이 95% 이상 제거된다. 또 스크류 압착 방식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우수하며 뼈, 조개, 갑각류 등도 처리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업소용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설치 기피 업종인 조개구이, 횟집, 해물탕, 랍스터 전문점 등 거친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는 사업장까지 ‘크리미 더블 스크류’로 처리할 수 있다. 크리미 더블 스크류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와 달리 미생물 투입을 하지 않아도 되며, 음식물 처리비용 중 일부를 36개월 분납으로 설치할 수 있다.

 

고해훈 대표는 “크리미 사용 시 매달 음식물 처리 비용을 평균 80% 이상 절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품 고장 시에도 지역센터를 통해 원활한 AS가 가능하다”며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무료 방문 시연 신청 및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동행전기로 문의하면 된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