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음성확인 살균 서비스

정수기 내부는 필터로 거른 물로…서비스 진행 내용도 지속 안내
김명화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19-03-14 10:4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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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웨이제공>
코웨이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한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정수기 살균 서비스를 제공할 때 사용하는 코웨이만의 전문화된 서비스 도구다. 고객들의 높아진 위생에 대한 수요와 서비스 내용의 진행 상황에 대해 알고 싶다는 의견에 착안해 서비스 키트를 고안했다.

 

우선 기존에 제공하던 살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키트에 필터를 탑재해 정수된 깨끗한 물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살균수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S마크를 취득하며 살균력을 인증받았다. 여기에 고객들은 코디가 제공하는 정수기 서비스 내용을 음성과 LCD화면을 통해 단계별로 안내받게 된다.

코웨이는 그간 정수기 고객을 위해 방문 하루 전 스마트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고 방문 직후 서비스 품질을 체크하는 '코디 온 서비스'와 렌털 기간 동안 유로와 주요 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윤현정 코웨이 CS본부장은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을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정수기 관리 서비스의 가시화와 표준화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환경미디어= 김명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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