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는 도심 속 완벽한 '호캉스'로 떠나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 다양한 가족고객 시설 갖춰...패키지 상품도
박원정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18-07-11 09:55:19
  • 글자크기
  • -
  • +
  • 인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포함,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심 속 호캉스를 선사한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올 여름 휴가는 도심 속 품격있는 '호캉스'로 떠나볼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포함,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심 속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52시간 근무제, 워라벨 등 균형잡힌 여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호텔을 이용하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주요 고객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하얏트 인터내셔널 역시 지난 4월 있었던 아·태평양 지역 총회를 통해 가족 레저 고객의 중요성과 서비스 제공 방안을 강화하는 등 호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고객 유치를 위한 시설 및 서비스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있다.

먼저 탁트인 서울 도심 전망이 매력적인 야외 수영장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 레저시설이다. 

 

야외 수영장은 어린이 고객을 배려한 키즈풀을 갖추고 있다. 약 0.6m의 얕은 수심의 키즈풀에서는 물놀이를 위한 장난감과 놀이기구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다. 키즈풀은 얕은 개울과 폭포, 반원모양의 계곡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시설물로 설계돼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우편에 위치한 월풀 욕조에서는 물놀이로 인한 한기를 피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온수가 나온다. 부모는 키즈풀 주변의 선베드를 통해 자녀가 노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볼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야외 체험 공간인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올해로 3년째 선보이는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해마다 어린이 고객에게 '값진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독특하고 신선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해오며 호텔 여름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인 ‘캐리키즈카페(CarrieKidsCafe)’와의 프로그램 협업을 통해 그랜드 캠핑을 더욱 색다르게 만들어 어린이 고객의 마음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랜드 캠핑 이용 어린이는 마치 캐리키즈카페를 실외로 옮겨온듯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캐리키즈카페의 프로그램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캠핑 내 전문가의 인솔 아래 다양한 만들기 수업, 키즈 쿠킹 클래스, 친구와 교감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 2007년부터 2013년생 어린이 대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해볼 수 있다.
 

이어 올해는 퇴근 후 저녁시간을 이용해 호텔을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해 '그랜드 캠핑 & 라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개방되는 본 공간에서는 어린이에게 가장 인기있는 여러 브랜드의 상품 및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본 공간은 어린이 전용 스낵 및 음료를 제공하는 키즈 해피 아워, 어린이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아용 친환경 뷰티 브랜드인 슈슈 페인트 네일바와 블록장난감으로 창의력을 발휘해볼 수 있는 에드토이 블록 플레이존으로 구성된 플레이존, 야외 그랜드 캠핑 존에서의 야광놀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 뿐만 아니라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고객이라면 유료로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그랜드 캠핑 저녁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 캠핑 프로그램을 저녁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호텔은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와 풀사이드 바비큐를 어린이 친화 레스토랑으로 지정해 어린이의 입맛과 영양을 고려한 키즈 메뉴를 선보이고 야외 수영장에서는 물놀이 이후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그랩앤고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델리와 클럽 올림퍼스에서는 각각 여름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 역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마케팅 팀장은 “여름 휴가 기간 호텔의 가장 중요한 고객층으로 자리잡은 가족 고객이 호텔에서 준비한 시설과 서비스를 놓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객실 소식지 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멀리가지 않고도 호텔 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여유를 느끼며 알차고 즐거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호텔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호텔 대표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환경미디어= 박원정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daum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