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힐링-행복을 충전할 수 있는 그곳

12월 추천 휴양림으로 '대야산자연휴양림'선정
권희진 rrace61@nate.com | 2016-11-30 09:39:45

△ 12월 휴양림을 선정된 '대야산자연휴양림' 가족과 함께 행복을 충전할수 있는 공간<사진제공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정영덕 소장)는 관광도시로 유명하고 가족과 함께 체험거리가 풍부한 국립대야산자연휴양림을 ‘12월의 추천 자연휴양림“으로 선정했다. 

 

이곳은 경상북도 문경시의 대표 8경중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야산(930M)과 둔덕산(970M)사이로 용추계곡, 선유동 계곡이 흐르고 있다. 

 

△ 용추계곡의 모습 <사진제공 =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대야산자연휴양림의 숙박시설은 객실 28실과 캐빈 10동이 있으며 특히 인기있는 4인실 12실과 캐빈 10동은 비수기에 만실일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호응을 얻고 있다.

 

그 외 부대시설로 방문안내소, 다목적회의실, 목공예체험장, 야외 바비큐장, 숲속놀이터 및 산책로 등이 있다. 또한 이곳은 석탄박물관, 철로자전거, 클레이사격장, 문경새제 등 휴양림에서 30분이내에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소장은 “가족 나들이에 최고인 대야산 자연휴양림에서 힐링하시고 행복을 충전해 가시길 바란다”라며 “또한 산림휴양 활동의 기반시설을 점진적으로 늘려 산림휴양 복지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환경미디어 권희진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웅선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