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방탄소년단, 그들은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나?

김여진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17-12-01 22:35:26
  • 글자크기
  • -
  • +
  • 인쇄

방시혁(45)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요즘 대세 방탄소년단의 성공 비결은 '소셜 미디어'라고 말 했다.


방 대표는 지난달 30일 홍콩에서 열린 '2017 엠넷 아시아 뮤직어워즈'(MAMA) 전문부문 시상식의 기조연설에서 이런 내용을 밝혔다.


 

그는 "최근 몇 년간 소셜 미디어가 대두하고 온라인 플랫폼이 다변화되면서 음악 산업의 축이 거세게 흔들렸다"고 분석하며 방탄소년단이 진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SNS로 꼽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봄날'로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 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