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아이 설 선물세트 나왔다 전해라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16-01-07 19:30:44

㈜아이픽스월드(대표이사 김철현)는 2016년을 시점으로 그동안 준비해 왔던 피톤치드 컨셉 상품들을 패키지화해 ‘에코아이’ 브랜드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아이픽스는 섬유경기의 침체로 인한 와중에도 고수해 왔던 아이픽스 항균섬유에 힐링을 부여하고자 피톤치드 상품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던 중 드디어 첫 상품을 선물세트 상품으로 내놓게 됐다.


 

에코아이 설 선물세트는 스포츠 양말과 편백나무 잎에서 추출한 100% 천연 피톤치드 원액, 오일, 캐주얼패션의 장식 니트 넥타이, 타올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섬유제품에는 공통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항균력과 피톤치드의 향기가 배어있다. 피톤치드 향은 마이크로 캡슐에 담겨있어 마찰시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향기가 모두 소멸되더라도 항균력은 오랫동안 유지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에코아이 설 선물세트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제작하고 가격 또한 저렴해 누구나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해 설 선물세트로 적합하다”며, “앞으로 기능성이 추가 된 참숯 남성팬티, 면 삭스 스타킹, 임산부를 위한 기능성 스타킹 및 언더웨어, 유아용 덧신 등 흥미로운 기능성 제품들이 계속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코아이 설 선물세트는 오는 1월 20일 전까지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회원가로 공급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pics.co.kr / www.에코아이.com) 또는 02-2244-3006으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한편, 아이픽스는 25년의 원사소재개발 역사를 바탕으로 그 동안 수많은 원사개발을 해왔으며, 항균 코팅제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에 응용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