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렛츠버닝’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영예

이지윤 기자 | eco@ecomedia.co.kr | 입력 2021-07-06 16:21:12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미디어= 이지윤 기자]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의 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렛츠버닝’이 지난 6월 22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식품 부문에 수상하며 이날 렛츠버닝 외에도 5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렛츠버닝’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과 차별화된 맛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랜디한 헬스케어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식품 부문 수상 사진 <사진제공=㈜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렛츠버닝 에너지캐쳐 아르기닌 5000’에 함유된 아르기닌은 L-아르지닌으로도 불리는데 신체를 구성하는 20종 아미노산 중 하나이며, 단백질 합성과 혈관 확장 및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 성분이다. 또한, 피로회복과 만성피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와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여서 다이어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있다.

또한, 해동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온 닭가슴살 ‘렛츠버닝 닭가슴살 스테이크 & 큐브’는 방부제 없이 실온에서도 12개월간 신선함이 유지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땡초 고추장맛, 케찹 바베큐맛, 토마토 치즈맛, 카레맛 총 4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질리지 않고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

이처럼 현대인의 니즈에 맞춘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렛츠버닝’ 브랜드는 출시 직후 SNS를 통해 다수의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들에게도 극찬을 받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을 인정 받고 있다.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는 “렛츠버닝 브랜드가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기대와 사랑 덕분에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 수상하여 너무도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자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이 평가 받은 대표 브랜드 에게만 주어지는 상이다.

 

[저작권자ⓒ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

섹션별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오늘의 핫 이슈

ECO 뉴스

more

환경신문고

more

HOT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