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다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시장서 새 네트워킹라이프 시대 연다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6-12-21 14:54:18

 

기가 와이파이 시대 한국에 상륙한 글로벌 기업 텐다는 강력한 공유기를 통해 새로운 네트워킹라이프 시대를 열었다.

 

텐다 공유기는 텐다 전용 어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공유기 조작 및 설치를 보다 더 손쉽게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공유기 추천 시 와이파이 사용의 편리함을 손에 꼽는다. 텐다는 이러한 부가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로 와이파이 사용자의 편리함을 만족시킨다.

 

공유기 어플로 현재 와이파이의 전송력, 연결되어 있는 장치 등의 상태 파악이 가능하다. 어플을 통해 와이파이 사용 시간을 임의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자동으로 와이파이가 온 오프 된다. 사용하지 않는 시간엔 와이파이 전원을 자동으로 꺼지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낭비되는 전력을 막을 수 있으며 잠들기 전 굳이 와이파이 전원을 끄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이는 아주 기초적인 부분이며 어플을 통해 다양한 공유기 설정 조작이 가능하다.

 

어플은 또 와이파이와 연결된 디바이스의 접근을 허가 및 제한 할 수 있다. 블랙리스트로 추가하여 외부 디바이스의 침입을 방지 할 수 있다. 또한 어떤 디바이스가 연결되었는지 파악이 가능하다. Parent Control 기능을 통해 공유기에 연결된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부모의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이 인터넷에 접근하는 시간을 설정하며 유해한 매체와 음란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또 텐다 공유기는 설치 방법도 아주 쉽다. 어린이나 할아버지, 할머니 등 기계에 문외한인 사람들도 아주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하고 설정할 수 있다. 따로 설치해야 할 프로그램도 없다, 연결 후 보안 설정만 하면 30초도 채 걸리지 않는다.

 

텐다 관계자는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본 쉬운 공유기 설치 작업과 부가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는 소비자의 네트워크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세련되게 바꿀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