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1호 유산 천연암염 스톤솔트, 패밀리 세일 1+1 행사

권현중 eco@ecomedia.co.kr | 2017-01-11 11:59:07

 

유네스코 1호 유산에 등재된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의 천연암염으로 만든 비엘리츠카 스톤솔트에서는 1월 9일부터 1월15까지 1주일간 신년맞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아기입욕제와 거품입욕제로 작년내내 스테디셀러인 킹가 바스솔트를 비롯한 바디스크럽과 바스워시, 그리고 소금비누까지 신년맞이 1+1행사를 진행하며 판매하고 있다.
 
요즘같이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부는 겨울철 기후에는 피부가 취약한 아기나 성인들은 심각한 가려움증과 피부당김증을 유발할수있는데 이때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않으면서 몸속 노폐물을 없애주고 수분을 보충시켜주는 입욕제의 활용이 중요하다.
 
특히 천연암염으로 만들어진 거품입욕제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천연암염은 TDS수치(TDS : Total Dissolved solid, 총 용존 고형물질) 가 높은것일수록 좋은데 가장 TDS수치가 높은 천연암염이 유네스코 1호유산에 등재된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에서 채취하는 천연암염이라고 한다.
 
이 천연암염은 일반해수에 비해 약 15배, 사해소금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많은 미네랄들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부청결, 수분유지, 노폐물 제거 등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한다.
 
현재 국내에서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의 암염을 원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거품입욕제 업체 스톤솔트에서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짐으로 가려움 완화, 수분보충등의 효과를 체험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거품입욕제와 반신욕입욕제의 수요량이 상승했다.
 
그리하여 최근 유사업체들이 유통되기 시작했는데, 꼭 ‘비엘리츠카  스톤솔트’라고 명기된 정품을 구매하고 제조국이 폴란드인지 확인할 것을 권장한다”라고 밝혔다.
 
현재, 천연암염 거품 입욕제 브랜드 스톤솔트에서는 패밀리세일 1+1 행사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엘리츠카 스톤솔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환경미디어 권현중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