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파마, ‘더채움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

박영복 pyoungbok@hanmail.net | 2015-06-04 11:22:21
△휴젤파마㈜ 더채움

세계적 바이오 기업 휴젤파마(대표 송성근)가 기존의 더채움 필러에서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인 ‘더채움 프리미엄’ 필러를 론칭했다.

이번에 휴젤파마가 출시한 히알루론산필러 ‘더채움 프리미엄’은 리도카인(리도카인 염산염 0.3%)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시술시 환자의 통증을 낮추고, BiHEXA Technology 공법으로 더욱 견고하고 조밀한 겔 구조를 완성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시린지 개발을 통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한결 높였다.

휴젤파마는 ‘더채움 프리미엄’ 출시와 함께 배우 주상욱을 모델로 기용하며,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의 시선을 끌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휴젤파마의 최유리PM은 “작년에 출시되어 시장에서 이미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더채움의 프리미엄 출시를 통해 시술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하며”, 또한 “배우 주상욱의 기용과 제품의 컨셉 컬러인 ‘레드’를 이용해 감각적인 컬러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며 빠른 기간 내 보툴렉스와 함께 휴젤파마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주상욱을 모델로 촬영한 CF영상은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이동하는 역사 내 연결 터널과 강남대로의 대형 모니터를 통해 절찬 상영 중에 있어, 유트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더채움 프리미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브랜드홈페이지(iamthechaeum.com)을 통해 확인 가능 하다. 

[환경미디어 박영복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