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전용 보리차 마시고~ 가족여행 떠나고~

샘표 순작 ‘청정지역 무주산...’ 구매 인증샷 이벤트...1500만원 상당 경품
박원정 기자 awayon@naver.com | 2015-08-18 08:22:54

"청정지역 무주에서 생산한 순작 아기전용보리차 마시고 가족여행 떠나요."

 

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에서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지역 무주산 아기전용 보리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순작 청정무주 아기전용보리차’를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거나 문자메세지(MMS : 1666-2305)로 발송하면 된다.

 

영수증 사진에 ‘순작 청정무주 아기전용보리차’의 제품명과 구매 날짜, 가격이 찍혀있어야만 응모가 가능하며, 간이 영수증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구매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 3등 60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아기 장난감 세트, 4등 100명에게는 샘표 백일된장과 요리에센스 연두순으로 구성된 ‘우리아이 건강밥상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의 ‘순작 청정지역 무주산 아기전용 보리차’는 생후 4~18개월 된 영아들을 위한 보리차로 100% 국내 무주산 보리만을 사용했으며, 옥수수 전분 성분의 무표백 티백으로 만들어 고온에서 장시간 끓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분쇄하지 않은 ‘통알곡’을 사용해 이물질 걱정 없이 깨끗한 보리차를 끓일 수 있고, 여름철 피서지에서 아이의 물갈이가 걱정될 때 유용하다.  

 

노경원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유식을 갓 시작하는 시기의 아기를 위해 원재료부터 제품 속 티백까지 위생과 안전에 만전을 기한 ‘순작 청정지역 무주산 아기전용보리차’로 내 아이의 건강도 챙기고 여행의 기회도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환경미디어 박원정 기자]

 

[저작권자ⓒ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CO피플]

[친환경 기술/제품]

삼성안전환경
많이본 기사
KOWPIC
두배
포스코건설
논산시
종이없는벽지
한국시멘트협회
안성

[전시/행사]

더보기